티스토리 뷰

속도위반 실시간 조회

자동차를 운전하다보면 알게모르게 속도위반을 하게되는데요. 실시간 조회를 통해 과태료를 내기전에 알아볼 수 있습니다. 요즘에는 카메라 성능이 좋아 증거가 확실하니 벌금은 당연히 납부해야 하니 혹시 단속에 걸렸는지 찝찝하신분들은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자동차-속도위반

자신도 모르게 급박한 상황이 생기면 속력을 내기 마련인데요. 아무리 네비가 알려준다 하더라도 새롭게 변경된 곳이나 자신의 마음이 급하게 되면 과속을 해버리게 됩니다. 

교통민원24-홈페이지

속도위반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웹사이트는 이파인으로 경찰청교통민원24를 통해 자신의 단속내용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무인단속 내역이나 통지서 발급, 과태료와 범칙금 납부와 이의신청 같은 민원서비스도 같이 할 수 있습니다.

속도위반을 하게 되면서 카메라에 찍히고 전산에 입력이 되니 미납과태료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바로가기 두번째에 빠르게 접속할 수 있도록 안내되어 있습니다.

인증서-로그인

실시간 조회를 하기 위해서는 본인을 확인할 수 있는 개인정보인 이름과 주민등록번호, 그리고 공인인증서가 필요하니 미리 준비하시면 됩니다. 또한 컴퓨터에 보안프로그램이 설치가 되니 참고하세요.

실시간-조회


만약 단속에 걸려 속도위반 내용이 있거나 다른 위반사항이 있다면 위에 위반일시와 장소 과태료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위반사항이 없습니다. 과속은 사고로 이어질 시 매우 큰 사고로 이어지니 주의하시면서 안전운전하세요. 

착한운전-마일리지

이파인에 들어오셨으면 벌점이나 과태료 확인만 하지 마시고 착한운전 마일리지 신청도 해보세요. 교통법규를 잘 지켜 사고가 없으면 상점을 받을 수 있어 추후 벌점이 감면되니 미리 등록해 두시면 언제가는 사용할 날이 올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 전국지도 다운로드 크게보기

 

우리나라 전국지도 다운로드 크게보기

우리나라 전국지도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다운로드 방법 한국의 모습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전국지도를 교육을 위해 다운로드 해야할 경우가 있습니다. 지도는 예전부터 자세한 길과 지리를 볼 수

ssdsix.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