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협은행 인터넷뱅킹 홈페이지

시중에는 많은 은행들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국민, 신한, 우리와 같은 1금융과 우체국 저축은행, 농협 그리고 신협은행 등 많은 금융업체가 있는데요. 인터넷뱅킹을 이용하면 직접방문하지 않아도 편리하게 업무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신협은행

 

신협은행은 신용협동조합으로 믿음과 나눔의 정신을 바탕으로 한 경영정신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보통은 조합원으로 가입을 하여 이용하는 방법을 택하고 있는데요.

 

 

 

시대에 흐름에 맞게 신협은행도 인터넷뱅킹을 통해서 많은 업무를 컴퓨터나 스마트폰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타 금융기관에 비해 영업점도 적기 때문에 반드시 필요하기도 한 부분입니다.

 

신협 개인뱅킹

 

신협은행에서 인터넷뱅킹은 개인과 기업으로 나뉘어서 제공되고 있는데요. 공식사이트에 접속하셔서 선택을 하시면 됩니다. 보통은 개인분들이 많이 이용하시니 개인인터넷뱅킹이 먼저 나오게 됩니다.

 

 

보안프로그램설치

 

다른 금융기관들과 마찬가지로 신협은행에서 인터넷뱅킹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보안프로그램들을 설치해야 합니다. 액티브X와 같은 보안프로그램들은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반드시 설치해야합니다.

 

 

 

하지만 은행업무를 보고 난 이후라면 보안프로그램들은 여러분의 컴퓨터를 느리게 만드는 주범으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자주 접속하지 않을 계획이라면 하나씩 지우셔도 괜찮습니다. 인터넷뱅킹을 자주 이용하신다면 매번 설치가 귀찮으니 그대로 두시는 편이 더 좋은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기업뱅킹

 

 

신협은행에서 기업인터넷뱅킹페이지입니다. 보통은 대출과 급여이체 등을 많이 이용하실텐데요. 개인과 마찬가지로 공인인증서를 통해 접속해야 하니 미리 준비하셔서 등록하셔야 합니다.

 

 

신협 찾기

 

전국적으로 신협은행은 많이 존재하지 않아 인터넷뱅킹사용빈도가 높은편입니다. 그래도 직접가서 업무를 처리해야 하는 경우에는 홈페이지에서 알려주는 전국 신협 찾기를 통해 자신이 빠르게 갈 수 있는 곳을 확인해보세요.

 


 

 

스마트폰뱅킹

 

 

PC에서사용이 불편하시면 모바일에서 접속가능한 신협 S뱅킹을 이용해 인터넷뱅킹을 해보는 것도 좋은방법입니다. 계좌조회와 스마트출금, 이체 등 다양한 금융업무를 하실 수 있고 손안에 들고다니면서 언제나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한 점이 많습니다.

 

인터넷쇼핑몰

 

신협은행에서도 금융업무인 인터넷뱅킹 말고도 인터넷쇼핑몰을 운영하고 있었습니다. 다양한 상품들이 있는 CU몰에서 여러분이 소중히 생각하는 분들에게 선물을 보내보세요. 

 

우체국 인터넷뱅킹바로가기

 

우체국 인터넷뱅킹바로가기

우체국 인터넷뱅킹 개인과 기업이 편하게 이용가능한 우체국은 자주 사용하지는 않지만 이제 금융권에서도 나름 자리를 잡아가고 있습니다. 인터넷을이용한 거래가 활발해지면서 우체국 인터

ssdsix.tistory.com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온라인으로 은행을 방문할 수 있는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홈페이지를 이용해봅시다. 은행에 가서 줄을 서서 번호표를 뽑고 기다리는 것은 지루합니다. 최근에는 코로나로 인해서 영업점에 방문

ssdsix.tistory.com

 

댓글